GOONBOOL BED

군불침대는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으로 매트리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CEO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군불침대에 보여주신 관심과 성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군불침대 고안자로서 군불침대의 원리와 철학에 대한 소개말을 드리고자 합니다.
경상남도 함양에는 104세의 할아버지와 101세의 할머니 부부가 계신데, 여전히 매우 정정하시고, 활발하게 거동하시며 백년해로를 이어가고 계십니다. 제가 그 분들을 찾아 봤을 때 두 분의 건강과 장수비결은 다름 아닌 잠자리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두 분의 식생활 등에서는 전혀 특별한 점을 발견할 수 없었지만, 무더운 삼복더위에도 반드시 매일 부엌 아궁이에 군불을 지핀 후 잠자리에 드시는 독특한 습관을 갖고 계셨습니다. 저는 두 분의 이런 습관이 두분의 면역력 강화와 건강 유지에 분명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일본의 의학박사 사이토 마사시는 면역력 강화를 통해, 노화를 늦추고 암을 예방·치료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유명한 건강 전문가입니다. 그가 저술한 책 “체온 1도가 내 몸을 살린다”를 보면 인체가 저체온으로 방치될 때, 각종 종양, 궤양, 골다공증, 당뇨, 대장염, 천식, 아토피와 각종 알레르기 질환이 발생하고 또한 악화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우리 인체가 저체온으로 방치될 수 있는 대부분의 시간은 우리가 수면을 취할 때입니다. 체온 1도가 떨어지면 보통 30%의 면역력 감소가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이토 마사시 박사는 면역력에 비례하여 우리 몸의 체온이 상승한다고 말합니다.

즉, 감기 몸살 등 질병에 걸리면 우리 몸은 체온을 높여 면역력을 향상시키는데 이는 인체가 가지고 있는 본능적인 자기 방어기제라는 것입니다. 적당하게 따뜻한 잠자리에서 숙면을 취하고 났을 때의 개운한 느낌과 그날의 좋은 컨디션을 우리가 모두 한 번쯤은 느껴보았기에, 사이토 마사시 박사의 이러한 주장은 충분한 설득력을 갖습니다.

우리 인생의 1/3은 잠을 자는 시간입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얼마나 좋은 수면을 취하는가는 나머지 2/3의 인생에도 크나 큰 영향을 끼칠 수밖에 없습니다. 적당하게 체온을 유지하며 수면을 취하면, 상대적으로 높은 면역력을 가질 수 있고, 질병을 예방·치유할 수 있다는 지혜는 우리 옛 선조로부터 지금까지 계승되었으며, 여러 가지 민간요법들의 효능이 이를 입증합니다. 예로부터 감기 몸살을 앓으면 군불을 지펴 방의 온도를 높여 땀을 흘리게 하고, 뜨거운 물에 몸을 담가 체온을 높이고자 했습니다. 이렇게 질병에 맞서는 전통적인 방법들은 뚜렷이 보이는 그 효능으로 인해 현대에 와서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애용되고 있습니다.

(주)다존에서 연구 개발한 군불침대는 이렇게 우리가 모두 경험적으로 알고 있는, 전통적인 원리에 기반을 두어 개발되었습니다. 군불침대는 온풍을 매트리스 내부로 공급하여 최적의 온도를 조절·유지하면서도, 각종 열선내장 침대의 부작용을 원천 제거했습니다. 군불침대는 화상의 위험과 전자파의 치명적인 위해로부터 자유로우면서도, 시골집 아랫목에서 느끼던 바로 그 행복감을 매일 밤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군불침대에 장착된 음이온 기능은 침실 공기를 정화해 상쾌한 느낌을 주고, 추가된 UV 기능은 매트리스 전체에 작용하여 최근 큰 문제가 되고 있는 집먼지 진드기와 세균을 사멸시키기 때문에, 여러 가지 피부 발진이나 호흡기 문제를 근원적으로 차단해 줍니다. 시간 예약 기능은 취침 시간을 미리 입력해 놓으면 매일 적정한 수준으로 덥혀진 상태의 잠자리에 들 수 있게 해 주고, 자동 온도조절 기능은 적당한 온도를 스스로 감지하여 필요한 만큼의 온풍을 안정적으로 제공합니다. 군불침대는 건강뿐 아니라, 고객의 편의성과 경제성을 충족시키는 기능까지 고루 갖추고 있는, 첨단 시스템 매트리스임을 자부합니다. 저희 회사를 소비자의 신뢰와 함께 성장하는 회사로 만들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